제목 유전탈모예방법 and 관리 결과 사례(탈모와 발모의 비밀지도) 작성일 2013-03-23
글쓴이 두미래 조회수 568

본문

두미래 탈모두피힐링센터가 국내 탈모의료진과 '대탈반'(대국민 탈모인구 반으로 줄기이 캠페인)을 공중파방송과 일반임상으로 알린지 벌써 10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유일하게 개발한 '유전탈모 예방법'을 두미래 본점 확장이전기념 특별이벤트와 요즘 mbc대세 프로그램인 '아빠, 어디가~'과 공조하여 알리고 있습니다.

 

탈모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탈모개선에 대한 의지와 신뢰'겠습니다.

그리고 그 의지와 신뢰가 생기려면 당연히 의과학적인 임상사례와 근거가 있어야겠지요?

하여 이 자리에서는 통합탈모치료연구소인 MNS가 5년간 탈모환자 5,000명에게 의료적탈모원인검사인 모발조직탈모환경검사(HTMA)를 시행하면서 유일하게 0.5cm이내에서 탈모의 진행 모습이 잡힌 '탈모진행 지도'로서 '탈모와 발모의 비밀'과 '유전탈모예방법'그리고 관리개선사례를 보여드려 신뢰와 희망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탈모진행 지도'에서 보듯이 탈모는, '1)자각전조증상 단계 - 2)탈모발현 단계 - 3)본격 탈모진행 단계 - 4)대머리 발생'의 4단계로 진행되며 각 단계에 맞는 해결법을 적용할 때 비로서 개선될 수 있다는 증례입니다.

 <탈모진행 지도 설명- 부제(건강모는 한 모공에 머리카락이 3개가 있음>

1. 탈모자각전조증상 상태 - 사진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된 1)과 2)번의 상태로서 '두피가 가렵거나 염증이 생기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힘이 없이 늘어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2. 탈모발현 단계 - 2)번과 3)번의 상태로서 한 모공에 머리카락이 2개와 1개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3. 본결탈모진행 단계 - 3)번과 4)번의 상태로서 머리카락이 1개 밖에 남아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4. 대머리 단계 - 5)번과 6)번 그리고 빨간색 동그라미처럼 머리카락은 없고 모공흔적만 남아있습니다.

 

 

이제 잘 읽어보셨으면 '탈모의 진행 순서'를 아셨을 것 이며, 각 단계에서 해결법과 관리개선 증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 탈모자각전조증상단계 :

 설명 - 보시다시피 겉으로 봐서는 "도대체 뭐가 문제야?"라고 할 정도입니다. 그러나 정작 본인들은 '두피 열증, 지루성 염증, 심한 각질과 가렴증, 그리고 모발이 가늘어지는 느낌~!'을 호소하고 있는 상태이지요.

즉 타인은 고통을 모르지만 '내 손톱밑의 가시'와 같은 현상으로 아래의 두피사진으로 알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과 해결법)

- 설명할 필요도 없이 '괴롭겠구나~!;;;'를 알 수 있는 두피상태이며, 머리카락도 가늘어지고 있어서 위의 '탈모진행 지도'의 1)과 2)의 상태에 진입했음을 볼 수 있지요?

<해결법>

- 이 상태에서는 공개한 방법과 제품으로  '유전탈모예방법'을 정말 열심히~! 하시면 아래의 사진처럼 개선,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정말 알려드린대로 열심히 하셔야 한답니다~) 

개선증례 - 좌측의 문제두피와 염증이 우측의 사진처럼 정말 맑고 투명하게 개선되었으며, 안에서 죽어가던 머리카락이 다시 살아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이런 증례는 sbs 스타킹, mbc 오늘아침, kbs 생로병사의 비밀, mbn, tvN에서 지속적으로 공개하여 온 신뢰의 방법이지요 ^^)

 

TIP 1 - 이러한 두피개선 노력이 왜 필요할까? 궁금해하는 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자연의 법칙으로 부언설명하자면, '사막에서는 울창한 숲을 이룰 수 없다~!'이기 때문입니다. 즉, 위 좌측의 두피는 사막화와 같은 두피로서 아무리 싱싱한 모발을 옮겨심어도 결국 말라죽을 수 밖에 없겠지요?. 이처럼 두피가 아무도 못 사는 사막화와 공동화로 진행되는 것을 최소한으로 막아주는 방법이 바로 '유전탈모 예방법'입니다.

 

 

TIP 2 - "그러면 전문 두피재생관리는 필요없지 않나요?"란 질문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물론, 사막화가 처음 시작할 때는 공개된 유전탈모예방법으로 어느정도 진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다만, 초기를 넘어서서 본격적으로 사막화가 진행되고 나무가 말라 죽어나갈때는 개인의 힘만으로 막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로 어려운 일입니다. '풍치(風齒)'가 탈모와 가장 근접한 증상입니다. 풍치는 치아는 멀쩡하지만 잇몸 피부세포가 무너지면서 이빨이 흔들리다 생이를 빼야 하는 아주 괴로운 증상입니다.

이 풍치는 주사로 회복할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잇몸 맛사지'를 꾸준히 하여 잇몸세포를 살려서 치아를 보존하는 것 뿐 입니다. 바로 '두피모발재생관리법'이 이 원리이겠습니다.

 

아래는, 유전탈모등 탈모급진행단계를 두미래 두피모발재생관리로서 개선하는 증레입니다.

 (유전형탈모에서 앞머리M자탈모와 정수리O자 탈모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때 두미래 두피재생관리로서 개선된 사례들 중~~~~^^)

 

이번에는 유전형탈모가 아닌 환경성 탈모 즉, 여성형탈모를 개선한 사례입니다.

(1. 좌측의 분은 처음 두미래에 방문했을 때 가발을 벗었을 때인데 두피에 문신까지 할 정도로 절박하였으며 처음의 소망은 "더 이상 벗겨지지만 않게 해주세요~!"라고 했던것을 두미래 통합탈모법을 정말 열심히 하셔서 완전 개선되어 평생의 소원이던 펌까지 한 사례입니다.(MBC, KBS 방송에서 소개됨)

 

2. 우측의 분은 2007년에 공개적으로 시행한 '청소년을 위한 무료 탈모원인검사 및 치료 프로그램'때 참가하여 1년동안 열심히 하여 완전 개선된 증례입니다.

 

 

이번에는 최근에 소개로 오셨다가, 5주만에 유전탈모가 개선된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물론 더 많은 개선사례가 있지만, 이 정도 증례면 현재 두미래가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두미래 특별 이벤트'와 '유전 탈모예방법'에 신뢰를 가지고 건강하고 윤기있는 두피모발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실천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것으로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미래 탈모두피힐리엔터 전직원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